City Park Boathouse on the lake and Denver City Skyline

1 / 1

덴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덴버를 방문해야 하는 10가지 주요 이유! 

콜로라도의 덴버는 연간 300일에 달하는 맑은 날씨와 눈부신 푸른 하늘, 아름다운 산의 경치를 즐기실 수 있는 야외 활동의 도시입니다. 1858년에 금 채굴 광산의 기지로 처음 개발되었던 덴버는 장대한 로키 산맥 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발 5,280피트(1,609미터) 위치로 정확히 1마일에 해당합니다. 덴버는 온가족이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도시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보로 마일 하이 시티를 마음껏 탐험해보세요. Denver International Airport(덴버 국제공항)에서 Denver Union Station(덴버 유니온 스테이션)까지 직통으로 연결되는 기차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덴버 유니온 스테이션 근처의 16th Street Mall(16번가 쇼핑몰)에서는 도시 중심부를 관통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됩니다. 덴버를 방문해야 하는 10가지 매력적인 이유를 소개합니다. 

레드락스 파크 및 원형극장

Red Rocks Park & Amphitheatre(레드락스 파크 및 원형극장)는 거대한 고대 암석층으로 둘러싸인 독특한 야외 콘서트장으로 유명합니다 낮에는 공원이 무료로 개방되며, 가벼운 하이킹 코스와 함께 방문자 안내센터에 역대 공연자들의 명예의 전당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틀즈(1964년), U2 (1983년)와 같은 전설적인 뮤지션들이 이곳에서 공연했으며, 오늘날에는 5월부터 10월까지 열리는 여름 콘서트 시리즈를 통해 재즈, 록, 팝, 블루그래스 등 여러 분야를 빛내는 최고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집니다. 별이 빛나는 밤 하늘 아래에서의 콘서트 관람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합니다. 레드락스 파크는 덴버 다운타운에서 서쪽으로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덴버 유니온 스테이션

Denver Union Station(덴버 유니온 스테이션)은 교통, 외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허브로, Crawford Hotel(크로퍼드 호텔)을 중심으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 도시 중심부의 활기찬 유니온 스테이션에 모여 Snooze(스누즈)에서 아침 부리토를 즐기고, Terminal Bar(터미널 바)에서 맥주를 마시며, 특색 있는 레스토랑에서 농장 직송 재료로 만든 요리를 즐기거나, 쇼핑을 하거나 Cooper Lounge(쿠퍼 라운지)에서 근사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직행 열차가 Denver International Airport(덴버 국제 공항, DEN)과 덴버 유니온 스테이션을 단 37분만에 연결합니다.

덴버 비어 트레일 

Denver Beer Trail(덴버 비어 트레일)을 따라 자유롭게 투어를 즐기면서 마일 하이 시티의 수제 맥주를 마음껏 시음해 보십시오. 대부분 덴버 중심가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양조장을 방문하여 스타우트와 라거, 그리고 그 외의 다양한 맥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는 전문 가이드와 함께 하는 양조장 투어에 참여하십시오!

록마운트 랜치 웨어

덴버 다운타운에 있는 유서 깊은 상점인 Rockmount Ranch Wear(록마운트 랜치 웨어)는 진정한 서부 개척시대의 아이콘인 잭 A. 웨일(1901 – 2008)이 일반적인 단추 대신 스냅 단추가 달린 최초의 카우보이 셔츠를 개발하고 웨스턴 웨어를 진정한 미국 패션으로 보급한 곳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수많은 영화배우와 뮤지션들이 다양한 록마운트 디자인을 착용했으며, 모든 록마운트 의류에는 다이아몬드 스냅 버튼과 톱니 모양 주머니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라리머 스퀘어

역사가 살아 숨쉬는 Larimer Square(라리머 스퀘어)​는 덴버에서 가장 오래된 지구로, 마일 하이 시티 최초의 살롱과 사무실이 세워졌던 곳입니다. 현재 빅토리아 풍의 건물들은 상점, 와인 바, 셰프가 직접 운영하는 근사한 레스토랑으로 변신했습니다. 거리를 빛내는 반짝이는 조명을 바라보거나, 노천 카페 또는 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현지 요리사가 만든 최고의 요리를 맛보거나, 부티크에서 독특한 옷과 액세서리를 찾아보십시오.

덴버 미술관

Denver Art Museum(덴버 미술관)에는 유명한 아메리칸 원주민 미술 작품들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다니엘 리베스킨트가 설계한 프레데릭 C. 해밀턴 건물의 실내와 야외에 전시되어 있는 대담한 현대 미술을 마음껏 감상하십시오. 다운타운의 Golden Triangle Creative District(골든 트라이앵글 크리에이티브 디스트릭트)에 위치한 덴버 미술관은 매달 첫째 토요일에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18세 미만의 청소년에게는 연중 무료로 개방됩니다. 뿐만 아니라 골든 트라이앵글 디스트릭트에는 갤러리, 미술 작업실, 전문 상점 및 Clyfford Still Museum(클리포드 스틸 미술관)Kirkland Museum of Fine & Decorative Art(커클랜드 미술 장식 박물관) 등의 미술관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히스토리 콜로라도 센터

덴버의 History Colorado Center(히스토리 콜로라도 센터)는 콜로라도의 역사를 보여주고 로키 산맥 서부의 과거, 현재, 미래로 관람객들을 안내하는 다양한 전시물과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제 포드 모델 T에 탑승하여 가상 주행을 하거나, 스키 점프 시뮬레이터에서 스키 실력을 시험해보거나, 1880년대의 암반 광산에서 다이너마이트를 터뜨리는 등, 상호작용 방식의 전시물을 신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독특한 예술 지구 – 리노, 산타페 아트 디스트릭트, 그리고 다양한 지역! 

자전거를 빌려서 덴버 도시 중심가를 둘러싸고 있는 예술 지구를 탐험해보십시오. River North Art District(리버 노스 아트 디스트릭트, RiNo)는 예술가, 식도락가, 디자이너들이 모여드는 거점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산업 지구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RiNo에서는 화려한 거리 벽화와 미술 갤러리, 덴버 비어 트레일(Denver Beer Trail)의 맥주 수제 맥주 양조장, 라이브 음악 공연장 및 Denver Central Market(덴버 센트럴 마켓)과 The Source(더 소스)와 같은 현대적인 푸드 코트 등의 다양한 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운타운에서 약간 북쪽에 위치한 Highlands(하이랜즈) 지구의 특색 있는 식당과 부티크를 방문하시거나, 100개 이상의 갤러리와 예술가들의 작업실, 그리고 창의력 넘치는 비즈니스가 모여 있는 Art District on Santa Fe(산타페 아트 디스트릭트)를 방문해보십시오. 또한 덴버 예술 지구에서는 매달 첫째 금요일에 아트워크가 열리며 갤러리들은 늦게까지 개방됩니다. 

체리 크리크

Cherry Creek Shopping Center(체리 크리크 쇼핑 센터)에는 160개 이상의 레스토랑 및 Macy's(메이시스), Neiman Marcus(니먼 마커스), Nordstrom(노드스트롬), Abercrombie & Fitch(애버크롬비 & 피치), 리바이스, Michael Kors(마이클 코어스), Hugo Boss(휴고 보스) 등의 매장이 입점해 있습니다. shopcherrycreek.com/passport를 방문하여 60개 이상의 매장 및 레스토랑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Passport to Shopping(쇼핑 패스포트)”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번가를 건너 거리에 가로수가 아름답게 늘어선 Cherry Creek North(체리 크리크 노스)​ 지역에서 갤러리, 부티크, 레스토랑, 카페, 독특한 호텔을 비롯한 다양한 곳을 방문해 보십시오. 체리 크리크는 다운타운에서 남동쪽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덴버 어트랙션 패스

Mile High Culture pass(마일 하이 컬처 패스)나 Denver CityPASS(덴버 시티패스)는 덴버에서 꼭 방문해야 할 명소들을 저렴한 가격에 둘러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여행자 정보 센터 및 denverattractionpass.com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를 소지하면 Denver Art Museum(덴버 미술관), Denver Museum of Nature & Science(덴버 자연과학 박물관), Clyfford Still Museum(클리포드 스틸 미술관), Denver Botanic Gardens(덴버 식물원), Denver Zoo(덴버 동물원)을 포함한 다양한 명소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덴버 식물원의 울창한 도시 오아시스를 산책하거나, 20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화가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는 추상 표현주의 예술가 클리포드 스틸의 삶과 작품을 감상하거나, 덴버 자연과학 박물관에서 티라노사우루스 공룡을 가까이 살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