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Park Boathouse on the lake and Denver City Skyline

1 / 1

덴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덴버의 재발견: 마일 하이 시티를 방문해야 할 10가지 이유들

덴버는 모든 참석자들에게 특별함을 제공하는 세계 일류의 여행지입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이 도시에는 에너지 넘치는 록키 산의 정기를 받아 혁신과 전통, 그리고 문화가 공존합니다. 컨벤션 센터는 바로 다운타운 심장부에 위치하고 있어 모든 가격대의 수십 개의 호텔까지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덴버를 즐기게 될 더 많은 이유들에 대해 아시려면 계속 읽어주세요.

Red Rocks Park & Amphitheatre(레드락스 파크 및 원형극장)

Red Rocks Park & Amphitheatre(레드락스 파크 및 원형극장)는 거대한 고대 암석층이 주위를 둘러싼 독특한 옥외 콘서트장으로 유명합니다. 낮 시간 동안 Red Rocks는 Performers' Hall of Fame(공연자 명예의 전당)이 들어선 Visitor Center(비지터 센터)가 자리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하이킹 코스가 마련된 무료 도시 공원으로 이용됩니다. 전설적인 뮤지션인 The Beatles(비틀즈)(1964)와 U2 (1983)가 이곳에서 공연을 했으며 현재는 5월부터 9월까지 여름 콘서트 시리즈를 통해 재즈, 록, 팝, 블루그래스를 비롯한 많은 장르의 최고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집니다. 별빛 아래에서 즐기는 콘서트는 황홀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Red Rocks Park는 덴버 다운타운에서 서쪽으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Union Station(유니온 스테이션) 및 LoDo (Lower Downtown)

덴버 다운타운의 명소인 Union Station(유니온 스테이션)은 대규모 복구 및 재개발을 거쳐 Crawford Hotel(크로포드 호텔)을 중심으로 자리한 교통, 음식,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의 허브로 탈바꿈하였습니다. 이 역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위한 즐거움이 한데 어우러진 장소입니다. Snooze(스누즈)에서 브렉퍼스트 부리토를 드시거나, Terminal Bar(터미널 바)에서 맥주를 즐기시거나, 특색 있는 레스토랑을 찾아 현지에서 난 재료로 만든 요리를 시식해 보시거나 또는 가볍게 쇼핑을 즐기시거나 Cooper Lounge(쿠퍼 라운지)에서 직접 제조한 칵테일을 드셔 보십시오. Denver International Airport(DEN)(덴버 국제 공항)에서 다운타운 중심에 위치한 이 명소까지 다이렉트 레일 서비스로 연결됩니다.  37분이 소요되는 편도 비용이 $10.50 밖에 되지 않습니다.

Denver Beer Trail(덴버 비어 트레일)

Denver Beer Trail(덴버 비어 트레일)을 따라 셀프 가이드 투어를 즐기고 마일 하이 시티의 다양한 수제 맥주를 시음해 보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걸어서 찾아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 다운타운의 특색 있는 브루어리를 구경해 보십시오. 스타우트에서 라거까지 모든 맥주가 갖추어져 있어 브루어리를 돌며 모든 풍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덴버의 수제 맥주 문화는 창의적이며 날로 번성하고 크게 확대하고 있습니다.

Rockmount Ranch Wear(록마운트 랜치 웨어)

Rockmount Ranch Wear(록마운트 랜치 웨어)는 덴버의 다운타운에 있는 역사적인 상점이며 진정한 서부 아이콘인 Jack A. Weil(잭 웨일)(1901 - 2008)이 전통적인 버튼 대신 스냅 버튼이 달린 최초의 카우보이 셔츠를 발명하고 서부 의상을 정식 미국 패션으로 대중화하는 데 기여한 곳입니다. 다이아몬드 스냅 버튼과 톱니 모양의 주머니가 달린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제작된 Rockmount디자인의 많은 의상을 유명 영화배우와 전설적인 뮤지션들이 착용했습니다. “Papa Jack(파파 잭)” Weil(웨일)의 손자인 Steve Weil(스티브 웨일)이 현재 전통을 잇고 있으며 상점은 다운타운의 중심인 1626 Wazee Street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Larimer Square(라리머 스퀘어)

역사적인 Larimer Square(라리머 스퀘어)는 덴버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블록으로 마일 하이 시티 내에 술집과 사업체들이 최초로 들어선 곳입니다. 이곳에 자리한 빅토리아 시대 건물들은 오늘날 상점, 와인 바 및 요리사가 직접 운영하는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으로 변모하였습니다. 거리를 따라 늘어선 반짝이는 불빛을 찾아 노천 카페와 바에서 여유를 즐기시고 현지 요리사가 만든 최상의 요리를 맛보시거나 부티크에서 독특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쇼핑해 보십시오. 

Denver Art Museum(덴버 미술관)

Denver Art Museum에는 유명한 아메리카 원주민들의 예술품이 한데 전시되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인 Daniel Libeskind(다니엘 리베스킨트)가 설계한 신관 Frederic C. Hamilton(프레데릭 C. 해밀턴) 빌딩의 내외부에서 대담한 당대의 예술품을 감상해 보십시오. 다운타운의 Golden Triangle(골든 트라이앵글 박물관 지구)에 위치한 이 미술관은 매달 첫째 토요일에 일반 무료 입장도 제공하며 18세 미만의 어린이와 청소년은 입장이 항시 무료입니다. Golden Triangle(골든 트라이앵글)에는 또한 갤러리, 미술 스튜디오, Clyfford Still Museum(클리포드 스틸 미술관)Kirkland Museum of Fine & Decorative Art(커클랜드 미술 장식 박물관)를 비롯한 8개의 미술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History Colorado Center(히스토리 콜로라도 센터)

덴버의 History Colorado Center(히스토리 콜로라도 센터)는 콜로라도에 관한 이야기를 전해주는 전시품과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관광객을 서부 로키 마운틴의 과거와 현재, 미래로 이끕니다. 실제 Ford Model T(포드 모델 T)의 가상 운행과 같은 상호작용식 전시물을 즐기시거나 스키점프 스뮬레이터에서 자신의 기술을 테스트해보시거나 1880년대의 경암 광산에서 다이너마이트를 터뜨려 보십시오.

RiNo(리노), Art District on Santa Fe(산타페 예술 지구) 등 인근으로 이동해 보십시오!

예술가, 식도락가와 디자이너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는 River North Art District(RiNo)(리노)를 둘러보십시오. RiNo(리노)는 산업적 특색을 유지하면서도 다채로운 거리 예술 벽화와 아트 갤러리, 다양한 카페, 브루펍 및 혁신적인 레스토랑으로 관광객의 발길을 이끕니다. 다운타운 바로 북쪽의 Highlands(하이랜즈) 지역이나 100여 개의 갤러리, 예술가 스튜디오 및 창의적인 업체들이 들어선 Art District on Santa Fe(산타페 예술 지구)를 방문해 보십시오. 덴버의 예술 지구에서는 또한 매달 첫째 금요일을 기념하며 이날은 예술 거리의 갤러리들이 늦게까지 문을 엽니다.

Cherry Creek(체크 크리크)

Cherry Creek Shopping Center(체리 크리크 쇼핑 센터)에는 Macy's(메이시스), Neiman Marcus(니만 마커스), Nordstrom(노스트롬), Abercrombie & Fitch(애버크롬비 & 피치), Levi’s(리바이스), Michael Kors(마이클 코스) 및 Hugo Boss(휴고 보스)를 비롯한 160여 개의 상점과 레스토랑이 들어서 있습니다. 방문객 서비스 데스크(guest services desk)를 방문하여 60여 개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Passport to Shopping(패스포트 투 쇼핑)”을 요청하십시오. 1st Avenue(1번가)를 가로질러 Cherry Creek North(체리 크리크 노스) 지역의 매력적인 가로수가 늘어선 거리로 향해 보십시오. 이곳에는 갤러리, 부티크, 레스토랑, 커피숍, 온천 등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Cherry Creek(체리 크리크)는 다운타운에서 남동쪽으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Mile High Culture Pass(마일 하이 컬처 패스) – 명소 할인 티켓

Mile High Culture Pass(마일 하이 컬처 패스)를 사용하면 덴버의 주요 명소 중 7곳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일 이용 패스의 가격은 $25이며 5일 이용 패스는 $52.80에 판매됩니다.). 이용 가능 명소에는 Denver Art Museum(덴버 미술관), Denver Museum of Nature & Science(덴버 자연 과학 박물관), Clyfford Still Museum(클리포드 스틸 미술관), Denver Botanic Gardens(덴버 보태닉 가든), Denver Zoo(덴버 동물원)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물이 우거진 Denver Botanic Gardens(덴버 보태닉 가든) 오아시스를 거니시거나 20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화가 중 한 명으로 인정받는 추상 표현주의 작가인 Clyfford Still(클리포드 스틸)의 삶과 작품 세계를 탐험해 보시거나, 티라노사우루스 공룡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Denver Museum of Nature & Science(덴버 자연 과학 박물관)을 경험해 보십시오.